시몬스 신세계 강남점, 하이엔드 스토어로 확장

파이낸셜뉴스       2025.11.25 14:18   수정 : 2025.11.25 14:18기사원문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체험



[파이낸셜뉴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하이엔드 럭셔리 스토어'로 탈바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9층 생활관에 자리한 시몬스 신세계 강남점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 화보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앤 우드톤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상담 테이블과 스툴은 시몬스의 시그니처 프레임인 아를라의 블랙 앤 화이트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으로 꾸며졌다.

또 규모를 확장하면서도 진열 제품 수를 줄여 고객들이 보다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시몬스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뷰티레스트 블랙 인기 모델인 켈리, 로렌, 윌리엄, 헨리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토어 한쪽 벽면에는 뷰티레스트 블랙에 적용된 레이어링 기술을 접할 수 있는 집기와 시몬스 고유의 스프링 내구성을 확인할 수 있는 스프링 테스터기가 진열됐다.

시몬스 관계자는 "리뉴얼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시몬스만의 하이엔드 숙면 경험을 온전히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onestly82@fnnews.com 김현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