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KPMG 설하영 상무, 중견기업 성장 지원 공로 장관상 수상
파이낸셜뉴스
2025.12.02 13:48
수정 : 2025.12.02 13:47기사원문
한국중견기업연합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난 1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개최됐으며, 중견기업의 성장과 국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 및 유공자를 포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중견기업 대표, 정부·국회 관계자, 유관기관 인사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수상은 설하영 상무를 포함해 삼정KPMG가 수행해 온 중견기업 성장 지원 활동이 조직 고도화, 경영 안정성 제고,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 구축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받은 결과다. 정부와 한국중견기업연합회가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유공 포상으로, 삼정KPMG의 중견기업 지원 활동이 공공성과 전문성 측면에서 제도적 평가를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설하영 상무는 “이번 표창은 삼정KPMG 중견기업성장지원센터가 축적해 온 전문성과 노력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중견기업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 고도화와 신규 협력 과제 발굴 등을 통해 중견기업의 성장 생태계 조성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정KPMG 중견기업성장지원센터는 회계, 세무, M&A, 투자유치, 사업재편 등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 조직으로, 중견기업 및 오너가가 직면한 다양한 경영 이슈에 최적의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원스톱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센터는 중견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과 안정적 승계 구조 마련을 위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khj91@fnnews.com 김현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