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날카롭고 고급스럽게 변했다"..기아, 인도 시장용 신형 셀토스 티저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5.12.04 13:03   수정 : 2025.12.04 13:02기사원문





【뉴델리(인도)=프라갸 아와사티 통신원】기아가 인도 시장을 겨냥한 신형 셀토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코닉 셀토스 실루엣에서 보다 날카로워지고 고급스럽게 변한 디자인이다. 신형 셀토스는 2019년 첫 출시 이후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인도 중형 SUV 시장에서 기아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업계는 예상하고 있다.

4일 인도 현지 언론 등에 따르면 신형 셀토스는 ‘Opposites United(상반된 것들의 연합)'이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개발돼 정통 SUV 스타일과 첨단 기술적 감각을 모두 갖추고 있다. 새로운 비율과 날카로운 라인, 근육질의 스탠스로 현대 인도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강렬한 시각적 매력을 선사한다. 동시에 과거 SUV의 강인한 정신과 기아 최신 혁신의 유려한 공기역학적 세련미를 자연스럽게 결합했다.

전면에는 새로운 ‘디지털 타이거 페이스’ 그릴이 자리하며, 시그니처 스타 맵 조명이 전후면에 적용돼 통일되고 미래지향적인 정체성을 보여준다.
플러시 도어 핸들과 같은 세심한 디테일은 고급스러움을 더할 뿐 아니라 실용성도 높여, 모든 요소가 인도 운전자를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

기아 인도 법인의 이광구 MD 겸 CEO는“셀토스는 중형 SUV 부문에서 항상 기준을 제시해왔으며, 이번 진화는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이끌 것”이라며 “신형 셀토스는 인도에서 가장 사랑받는 중형 SUV의 대담한 진화를 보여주며, 눈에 띄는 디자인부터 첨단 기술, 향상된 성능까지 모든 요소가 고객의 기대에 맞춰 재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신형 기아 셀토스는 오는 10일 공식 공개되며, 기아 인도법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praghya@fnnews.com 프라갸 아와사티 통신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