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 임직원과 함께 소비자보호 캠페인 실시
파이낸셜뉴스
2025.12.04 13:54
수정 : 2025.12.04 13:5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KB라이프는 ‘소비자의 날’을 맞아, 모든 임직원이 금융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을 함께 인식하고,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캠페인을 KB라이프타워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금융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가운데, KB라이프가 고객 중심 경영을 기업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는 점을 임직원과 함께 공유하고 실천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 보호의 가치를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고, 임직원 모두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업무 문화를 실천할 수 있도록 격려했다.
또한 소비자보호 담당 부서 주관으로 영업채널 대상 현장 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영업 현장의 소비자 보호 인식을 강화하고, 본사와 현장이 하나된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해야 진정한 금융소비자보호가 실현된다는 점을 강조하는 시간이었다.
정문철 사장은 “소비자보호는 금융회사의 기본이자 KB라이프가 반드시 지켜야 할 소중한 약속”이라며 “임직원 모두가 작은 행동 하나에서도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가’를 먼저 생각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KB라이프는 앞으로도 고객의 권익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언제나 고객의 평생 행복파트너가 되기 위한 실질적 실천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imne@fnnews.com 홍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