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영등포 타임스퀘어 '무신사 걸즈' 오픈…44개 브랜드 선봬

뉴스1       2025.12.05 15:07   수정 : 2025.12.05 15:07기사원문

(무신사 제공)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무신사(458860)는 여성 패션 전문 큐레이션 공간 '무신사 걸즈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을 5일 공식 오픈했다고 이날 밝혔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에 오픈한 무신사 걸즈는 무신사가 오프라인 스토어 최초로 선보이는 여성 패션 전문 편집숍이다. 무신사에서 젊은층 여성 고객이 주목하는 인기 브랜드 44개를 엄선해 트렌디한 스타일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걸즈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은 데일리룩부터 스트리트, 포멀룩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나체 △미세키서울 △오헤시오 △애즈온 △타입서비스 △허그유어스킨 등 1020세대 여성들로부터 인기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한다. 에이이에이이(AEAE), 더콜디스트모먼트 등 캐주얼한 무드의 라이징 브랜드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 걸즈는 가방, 모자, 주얼리, 키링 등 잡화 카테고리도 함께 선보이며 의류와 다양한 아이템을 코디해 볼 수 있는 '토털 스타일링 공간'으로 완성했다.

일부 브랜드에서는 한정 기간 동안 홀리데이 컬렉션 선발매, 인기 아이템 재입고, 한정 캡슐 컬렉션 이벤트 등을 통해 무신사 걸즈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인다.

무신사 걸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연말 시즌에 맞춘 풍성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무신사 걸즈 인기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일까지는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최대 2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또 12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가챠 이벤트에서 타임스퀘어 자체 굿즈와 무신사 걸즈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대별로 인기 캐릭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