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 컨벤션 코리아 성료…새로운 도약 서막 열어
파이낸셜뉴스
2025.12.08 09:43
수정 : 2025.12.08 11:19기사원문
성과와 비전이 공유된 연중 최대 행사
전날 '갈라 나잇'에서 리더들과 따뜻한 축하의 밤 진행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새로운 도약의 서막을 열었다!'
㈜리만코리아는 지난 6일 일산 킨텍스에서 약 3000명의 회원 및 리더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 리만 컨벤션 코리아-RI:NAISSANCE'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리만코리아는 이를 통해 브랜드·조직·시장·문화 전반의 새로운 도약과 2026년을 기점으로 한 리만의 제2의 성장 시대를 선언했다.
이번 컨벤션은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회원과 회사의 소속감을 높이는 동시에 2026년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컨벤션은 리만코리아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음을 보여준 동시에 한 해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성장과 성과를 만들어낸 리더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의미 있는 무대였다"면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을 통해 K-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세계 시장에서 한국 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여가겠다"라고 강조했다.
컨벤션 전날 서울 메이필드호텔에서는 리더들과 함께 갈라 나잇도 진행됐다. 'RI:NAISSANCE' 테마의 가면무도회 콘셉트 포토존이 마련되며 축제 같은 분위기가 연출됐고, 재즈밴드의 공연 속에 한해의 성과를 서로 축하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안중현 회장은 "회사를 믿고 함께해준 리더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변화의 순간들을 함께 이겨낸 만큼 내년에는 더 큰 성장을 만들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컨벤션 당일 행사장에는 헤리티지 전시존, 브랜드 포토존, 제품 전시존 등 다양한 전시 공간이 운영되며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리만코리아의 핵심 원료 자이언트 병풀과 브랜드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뿐만 아니라 제품 홍보 영상과 인터뷰 영상이 상영되는 미디어월, 그리고 오프라인에서 리만코리아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리만 마켓플레이스 존도 마련돼 참가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제공했다.
김환·송이진 아나운서의 오프닝으로 시작된 본 행사는 총 1, 2부로 구성됐다.
강영재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리만코리아의 성장 기반과 내년 핵심 방향을 공유했으며, 뒤이어 안중현 회장은 환영사에서 리만 창립 스토리와 경영철학을 비롯해 헤리티지 원료 자이언트 병풀의 가치와 차별성을 소개했다.
이어 △신제품 소개 및 마케팅 전략 발표(추유미 마케팅전략실장) △ICD 래디언솜의 기술력 강의(박수남 박사) △덴탈케어 전문 강의(박영민 치과의사) △2026 영업전략 발표(신정환 영업본부장) 등이 진행되며 내년 글로벌 비전과 전략이 구체적으로 제시됐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