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학생·주니어 가구 최대 30% 할인
파이낸셜뉴스
2025.12.09 09:27
수정 : 2025.12.09 09:27기사원문
까사미아 홈오피스 가구 최대 60%↓
우선 까사미아 대표 주니어 가구 시리즈 '뉴아빌'은 단품 10%, 세트는 15% 할인 판매한다. 뉴아빌은 사용자 연령대와 학습 습관, 공간 규모에 맞춰 유연하게 조합할 수 있는 스마트 모듈 시스템 가구로 자녀 성장 단계에 맞춘 실용성이 강점이다.
성장형 모듈 가구 '피키오', 단정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노아', 중·고등학생이 될 때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노엘' 등 인기 주니어 라인업도 세트 구매 시 15% 할인한다.
또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프레임을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은 전 제품이 친환경 인증을 받은 매트리스 시리즈다. 성장기 자녀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그 외에도 '하벨', '제럴드' 시리즈를 비롯해 '뉴리브로' 모션 데스크, '휴먼스케일' 체어 등 까사미아의 인기 홈오피스 가구도 최대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신학기 준비 고객들을 위한 특별 사은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까사미아 학생·주니어 가구를 1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12월은 입주와 신학기 준비 시기가 맞물리며 학생·주니어 가구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실용적인 구성의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인기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트렌드를 주도하는 고감도 디자인 가구들과 고객 수요에 맞는 실속 있는 프로모션으로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적극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onestly82@fnnews.com 김현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