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크리스마스 '산타 키즈 빌리지' 패키지 눈길

파이낸셜뉴스       2025.12.10 09:34   수정 : 2025.12.10 09:33기사원문
아이들 상상력에 겨울 마법 더해지는 '크리스마스 파티'



[파이낸셜뉴스] 제주신화월드가 아이들이 꿈꾸는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 '산타 키즈 빌리지' 패키지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산타 키즈 빌리지'는 제주신화월드 4개 호텔에 판매되는 패키지다. 어린이들의 천국 신화 액티비티의 '크리스마스 파티' 입장권 1인권이 제공된다.

또 신화테마파크 빅 3 이용권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로 24일과 25일 중 하루를 투숙해야 한다.

'크리스마스 파티'는 아이들의 상상력에 겨울의 마법이 더해져 특별한 파티로 펼쳐진다.

아이들은 달콤한 토핑으로 핫코코아를 만들고 포근한 겨울 분위기 속에서 크리스마스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반짝이는 나만의 쿠키 하우스를 꾸미며 창의력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파티 중간에는 산타가 깜짝 등장해 산타가 준비한 특별 선물 증정식과 함께 사진 촬영 시간을 갖는다. 증정식에는 아이들의 한해를 담은 부모님의 메시지가 함께 전달된다.



제주신화월드는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판타지'도 선보인다.

오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는 '한밤의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펼쳐진다. 이날 오후 5시 30분부터 랜딩관 로비에서 캐럴 콘서트가, 오후 9시 30분부터는 엠라운지에서 재즈 라이브 콘서트가 진행된다.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같은 날 랜딩관 로비에서는 산타가 전하는 특별한 선물과 포토타임 '산타의 선물' 이벤트가 펼쳐진다. 회차별 선착순 30명이며, 제주신화월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 오는 19일부터 새해 1월 4일까지는 제주신화월드 내 입점한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플리마켓도 해당 기간에 선보인다.


한편 지난 2018년 3월 공식 개장한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포함한 놀이시설, 제주도 내 호텔 중 가장 큰 다목적 컨벤션센터, 40개 이상의 식음 매장, 6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된 신세계 프리미엄 전문점, 도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중 하나다.

제주신화월드는 총 2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고객, VIP 손님은 물론 다양한 유형의 여행객들에게 특화된 시설을 제공한다. 수려한 절경으로 유명한 제주 안덕면에 위치해 제주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꼽히는 해변들과 인접해 있으며, 제주도에만 존재한다고 알려진 천혜의 용암숲인 곶자왈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lich0929@fnnews.com 변옥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