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올데이 프로젝트' 컬래버 제품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5.12.10 10:53   수정 : 2025.12.10 10:5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보스는 글로벌 앰배서더 올데이 프로젝트와 협업한 특별 한정판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올데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EP 앨범 ‘올데이 프로젝트’ 발매를 기념해 마련된 성수 팝업에서 지난 8일 첫 공개됐다.

이번 ‘보스 X 올데이 프로젝트’ 콜라보 한정판은 기존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와 동일한 가격이지만, 패키지 전용 구성품을 더한 스페셜 패키지로 기획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를 중심으로 올데이 프로젝트 로고가 각인된 가죽 지갑, 멤버 5종 포토카드, 카툰 형태의 올데이 프로젝트 스티커로 구성됐다. 새 앨범 컨셉을 반영한 특별 커스텀 패키지 형태로 제작됐다.

해당 패키지는 EQL 성수 팝업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현장 구매자에게는 멜론 30일 이용권이 증정된다.


팝업 현장에는 청음 부스도 마련된다. 방문객은 올데이 프로젝트의 신곡을 보스의 대표 헤드폰 ‘QC 울트라 헤드폰 2세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청음존에서는 보스 네이버 스토어 팔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사운드링크 플렉스 2세대’ 스피커 증정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mkchang@fnnews.com 장민권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