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신임 김형미 회장 선출

뉴시스       2025.12.10 15:30   수정 : 2025.12.10 15:30기사원문
정기총회 열고 활동성과 공유 "여성권익·지역참여 강화 다짐"

[구미=뉴시스] 김형미 여성단체협의회장. (사진=구미시 제공) 25.12.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구미=뉴시스] 박홍식 기자 = 한국부인회 구미시지회 김형미(58) 회장이 제24대 경북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김 회장을 선출했다고 10일 밝혔다.

김 회장은 "그동안 협의회를 이끌어온 전임 신경은 회장과 임원진의 헌신에 감사드린다.

여성단체협의회가 지역 변화의 중심에서 더 많은 여성들이 지역사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명숙 구미시 가족정책과장은 “여성의 권익 증진과 양성평등 문화 확산을 위해 시에서도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에는 16개 단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권익증진을 위해 다양한 지역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여성정책 타운홀 미팅, 우리가족 속풀이쇼, 역량강화 교육, 육아대디사진 공모전 등 실질적인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양성평등문화 확산에 기여해왔다.

☞공감언론 뉴시스phs643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