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새해 카운트다운 세리머니 등 연말 행사 풍성

파이낸셜뉴스       2025.12.15 06:00   수정 : 2025.12.15 06:00기사원문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올 한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할 수 있는 특별한 카운트다운 세리모니를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31일 오후 10시30분 파라다이스시티 내 대형광장 ‘플라자’에서 열리는 이번 세리모니는 팝페라 그룹 '빅토리아'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뮤지컬 배우 손준호·김소현 부부가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파라다이스시티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가수 김태우의 노래를 감상하며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다.

김태우의 라이브 무대는 31일 밤 11시20분부터 진행되며 여기서도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세리머니가 펼쳐진다.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는 리조트 내에 머물며 카운트다운 행사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우선,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페스티브 디너 딜라이트’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오는 24일, 25일, 31일 투숙이 가능한 이 패키지에는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에서의 ‘페스티브 디너 코스’ 요리가 포함돼 있으며,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오후 2시 얼리 체크인 및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는 연말 스페셜 메뉴를 출시했다.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 새해 첫날인 1월 1일까지 ‘페스티브 피스트’ 이벤트를 열고 특선 메뉴를 대거 선보인다. 엄선된 랍스타를 즉석에서 제공하는 ‘활 랍스타 구이’,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식용 금과 캐비어를 올린 ‘황금 가리비 초회’ 등 동·서양 요리의 정수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파라다이스의 연말 시그니처 행사인 ‘카운트다운 세리머니’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올 한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