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시티 엔터테인먼트, 中 '샤오홍슈' 한국 공식 파트너사 선정
파이낸셜뉴스
2025.12.16 10:00
수정 : 2025.12.18 15:21기사원문
국내 틱톡 라이브와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온 펠리시티 엔터테인먼트(Felicity Entertainment)가 중국 최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샤오홍슈(RED)' 본사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며 한국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이번 계약은 한국 크리에이터들이 중국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제도적 기반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3년 설립된 샤오홍슈는 뷰티, 패션, 여행, 일상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주제를 다루는 리뷰 중심의 커뮤니티형 플랫폼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국내 크리에이터들은 펠리시티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샤오홍슈 공식 입점 및 계정 운영을 지원받게 된다. 이를 통해 콘텐츠 노출 극대화, 브랜드 협업, 광고 캠페인 진행 등 중국 시장 내 다양한 성장 기회를 체계적으로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펠리시티 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틱톡 라이브와 글로벌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분야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텐츠 전략 수립, 1:1 맞춤형 매니지먼트, 글로벌 노출 확대 지원 등에서 뛰어난 역량을 입증해 왔다. 이러한 경험과 인프라는 앞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하려는 한국 크리에이터들에게 든든한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펠리시티 엔터테인먼트 이효진 대표는 “이번 샤오홍슈 공식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한국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가 해외 시장에서 확실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통합 매니지먼트, 글로벌 마케팅, 커머스 연계 사업 등 다양한 신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