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의 나를 디자인" SKT, '포 마이 넥스트 챕터' 전시 열어
파이낸셜뉴스
2025.12.21 13:03
수정 : 2025.12.21 11:40기사원문
이날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전시
[파이낸셜뉴스] SK텔레콤은 자사의 플래그십 스토어 T 팩토리 성수에서 이날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 약 두 달간 신규 전시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포 마이 넥스트 챕터 전시는 고객들이 만다라트 계획표를 통해 2025년을 돌아보고, 8가지 라이프스타일 마켓을 체험하며 2026년의 자신을 디자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또 이번 전시에는 △크리넥스 △런드리고 △이데아뉴트리션 △베지어트 △리튼 △포레스트 △밤의서점 △더 그란 △쉐누아파리 등 총 9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T 팩토리 성수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판매 제품과 특별 할인가 제품, 무료 굿즈 등을 판매 및 제공한다. 각 마켓에는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맞게 '인공지능(AI) 강점 진단 검사', '취미 돌림판', '생활 계획표 만들기' 등 체험 코너도 마련됐다.
각 마켓을 모두 둘러본 고객은 마지막으로 '나만의 목표' 코너를 체험하게 되며, 3개월 후의 자신에게 2026년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방법을 적은 편지(MMS)를 보내며 체험을 마치게 된다.
윤재웅 SKT 프로덕트앤브랜드본부장은 "'어제의 자신보다 나은 나'를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이번 체험 전시를 기획했다"며 "T 팩토리 성수의 두 번째 전시인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통해 Z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고 그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kaya@fnnews.com 최혜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