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제주도 가면 국제선 할인"... 특가 프로모션
파이낸셜뉴스
2025.12.22 09:06
수정 : 2025.12.22 09:0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에어서울은 새해를 맞아 국내 여행 이후 해외여행으로 힐링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항공 운임 연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프로모션 기간 김포~제주 노선 탑승객에게 괌·요나고·다카마쓰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항공 운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후 김포~제주 탑승객 중 신청자에 한해 괌, 요나고, 다카마쓰 노선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내년 1월 1일부터 3월 28일까지이며, 국제선 할인 쿠폰 사용 기간은 2월 28일까지다.
에어서울은 김포~제주를 비롯해 인천~괌·요나고·다카마쓰 노선 또한 매일 운항하고 있어 여행객들은 원하는 일정에 맞춰 자유롭게 노선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국내 여행과 근거리 해외여행을 고민하는 수요를 고려해 이번 연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 여행 시 ‘나우다’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더욱 실속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나우다’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발급하는 디지털 관광 증명서로, 제주도 내 204개 가맹점에서 관광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