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즐거운 성탄절" 인스파이어, 아동센터 어린이 초청 행사

파이낸셜뉴스       2025.12.24 13:45   수정 : 2025.12.24 13:45기사원문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인천보라매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리조트로 초청해 다양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 열린 행사에서 인스파이어는 ‘셰프스 키친’ 뷔페 식사부터 선물 증정식,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미디어아트 관람 및 컬러헌팅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초청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연말을 선사했다.

어린이들은 먼저 인스파이어 임직원들과 함께 오픈 키친 콘셉트 뷔페 ‘셰프스 키친’에서 다양한 문화권의 음식을 경험했다.

점심 식사 후에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산타가 미리 준비한 선물을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리조트 곳곳을 다니며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이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에서 환상적인 겨울 시즌 미디어 아트를 관람했다.

여기에 더해 올해는 특별히 ‘컬러헌팅’ 활동을 추가로 준비했다. 컬러헌팅은 리조트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색을 찾아 기록하는 창의·감성 기반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은 제공받은 컬러키트를 통해 인스파이어 속 다양한 컬러를 탐색하고, 자신만의 컬러 스토리북을 완성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