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 차량용품 부문 선정..소비자 신뢰 입증
파이낸셜뉴스
2025.12.31 09:09
수정 : 2025.12.31 09:09기사원문
제품·서비스 품질 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 만족도 전 항목서 높은 평가
[파이낸셜뉴스]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이 '2025 KIMA 한국산업주요기업평가'에서 차량용품 부문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이번 평가에서의 수상은 불스원이 시장에서 꾸준히 쌓아온 기술력과 소비자 신뢰를 다시 한번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평가다.
주요 평가 항목은 △제품·서비스 품질 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고객 소통 만족도 △전반적 평가 등이다.
불스원은 다년간 축적해 온 기술력과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올해 차량용품 부문 최고 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불스원샷·불스파워 등 대표 엔진케어 브랜드, 루나틱폴리시·크리스탈 등 디테일링 브랜드, 그라스, 팅커벨 방향탈취제 브랜드, 레인OK 와이퍼 등 폭넓은 포트폴리오가 소비자 만족도로 이어지며 평가 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는 평가다.
불스원 측은 "이번 선정은 오랜 시간 소비자들께서 불스원의 기술력과 제품 품질을 신뢰해 주신 결과라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차량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혁신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hjkim01@fnnews.com 김학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