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새해 복 배달완료" 캠페인 영상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6.01.02 14:10   수정 : 2026.01.02 13:5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새해를 맞이하는 캠페인 영상을 새해 첫날인 지난 1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배민 측은 이번 캠페인 영상이 2026년의 출발선에 선 서로가 서로를 응원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새해의 상징인 ‘복(福)’을 ‘배달’하는 콘셉트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22초 분량의 영상은 가족, 친구 등 다양한 사람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있는 일상의 모습들을 휴대전화 프레임 내에서 보여주다가, 새해를 의미하는 일출화면과 함께 ‘모두에게 새해 복이 배달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배달완료 팝업 메시지로 인사를 전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 이후 긍정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배민은 지난해 김범석 대표이사 취임 이후 ‘배민 2.0’을 선언하고 앱 아이콘을 보다 직관적인 형태로 바꾸고, 과감한 사용자인터페이스(UI) 개편 등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서비스 등 신규 기술을 접목, 서비스를 고도화시키겠다고 밝힌 바 있다.

배민 관계자는 “새해에도 배민의 가치를 십분 활용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wongood@fnnews.com 주원규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