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붉은 말의 해' 맞아 '적토마토맛 푸드간편식'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6.01.05 10:03   수정 : 2026.01.05 09:4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세븐일레븐은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건강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레드 페스티말' 신년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병오년 새해를 기념해 강인함과 도약을 상징하는 붉은 말 '적토마' 이미지에 항산화 성분을 갖춘 '토마토'를 더해 새해의 활력을 상징적으로 담아낸 '적토마토맛' 푸드간편식 4종을 선보였다.

'적토마토 갈릭파스타'는 진한 토마토 갈릭 소스에 신선한 방울토마토를 더하고 프레스햄과 치즈를 토핑했다.

'적토마토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는 로스트한 닭다리살과 토마토를 담은 샐러드다. '적토마토 베이컨 듬뿍 토스트 샌드'는 베이컨과 토마토 슬라이스를 토핑하고 토마토 소스를 더해 토마토 본연의 풍미를 살렸으며 '적토마토 피자버거'는 불고기 패티에 토마토 슬라이스와 피자 소스를 담아 피자와 햄버거의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와 비씨카드로 '적토마토 시리즈 4종' 구매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울러 건강식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비타민, 발아현미밥, 두유, 닭가슴살 등 일상 속 건강 관리를 돕는 건강식 60여 종을 대상으로 1+1, 2+1 행사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와 농협카드 결제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에서도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당일 픽업서비스 이용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팩을 제공하며, 2026토정비결, 이달의 운세 등 신년 운세를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도 준비했다. 소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해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한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건강과 즐거움, 상징성을 함께 담은 신년 첫 상품과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헬시플레저는 물론 컬러와 스토리, 경험을 결합한 트렌디한 상품으로 고객의 일상에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