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흑백요리사 ‘요즘 대세 셰프 컬렉션’ 기획전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6.01.12 14:48   수정 : 2026.01.12 14:4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쇼핑엔티는 인기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 시즌 1·2'에 출연한 셰프들의 대표 상품을 모은 모바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임성근, 정호영, 오세득, 천상현, 레이먼킴, 여경래, 박은영 셰프 및 시즌 1에서 ‘이모카세’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던 김미령 대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고객 편의를 고려해 상품을 셰프별로 분류해 구성해 원하는 셰프나 출연진의 이름을 선택하면 해당 인물의 대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임성근 셰프의 ‘갈비탕’, 정호영 셰프의 동태알탕과 장어구이가 있다.
이외에도 오세득 셰프의 ‘오리주물럭’, 천상현 셰프의 ‘갈비 메뉴’, 레이먼킴 셰프의 ‘함박스테이크’, 여경래 셰프의 중식 요리, 박은영 셰프의 ‘동파육’등 메뉴가 함께 구성됐다. 시즌 1에서 정갈한 상차림과 깊은 맛으로 주목받았던 ‘이모카세 김’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진영 쇼핑엔티 상품2사업부장은 “흑백요리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셰프들의 대표 메뉴와 주목받은 출연진의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방송에서 검증된 맛과 스토리를 모바일을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