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75% 할인" 닥터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년대전
파이낸셜뉴스
2026.01.19 08:57
수정 : 2026.01.19 08:56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새해를 맞아 피부 건강을 돕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닥터지 2026 신년대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닥터지 창업자인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가 강조해온 스킨케어 핵심 공식인 '각·보·자 캠페인'과 연계해 피부 건강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각·보·자 캠페인'은 각질 관리·보습 관리·자외선 차단 앞 글자를 딴 닥터지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이다.
행사 기간 동안 닥터지는 '각·보·자' 루틴 대표 제품을 포함한 전 품목을 최대 7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닥터지 각질·보습·자외선 차단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3일간 특별가에 판매하는 '각·보·자 원데이 특가'를 진행한다. 첫날에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 선착순 쿠폰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 베스트셀러 보습 크림을 증정한다. 구매 후 리뷰를 남겨준 5명에게는 '각·보·자' 메인 상품 세트를 선물한다.
'각·보·자' 루틴 대표 제품은 △각질 관리(브라이트닝 필링 젤) △보습 관리(블랙 스네일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자외선 차단(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이다.
우선 '브라이트닝 필링 젤'은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한 저자극 각질 케어 필링 젤이다. 또한 '블랙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 3300만개를 기록한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열감 진정과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민감 피부도 사용이 가능한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닥터지는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국민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며 "새해에도 건강한 피부 핵심 루틴인 '각·보·자' 캠페인'과 연계한 다양한 피부 서포트 활동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