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설 명절 맞아 우체국쇼핑몰서 '여수시 브랜드관' 운영...15% 할인 쿠폰 지급
파이낸셜뉴스
2026.01.19 10:56
수정 : 2026.01.19 10:55기사원문
19일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파이낸셜뉴스 여수=황태종 기자】"설 명절 맞아 우체국쇼핑몰 내 '여수시 브랜드관'서 여수 농수특산품 할인 판매합니다."
전남 여수시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농수특산품 판로 확대와 소비 촉진을 위해 19일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우체국쇼핑몰 내 '여수시 브랜드관'을 운영해 여수 농수특산품 전 품목을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특히 품질과 신뢰도가 높은 지역 특산품으로 구성돼 설 명절 선물용으로도 적합해 고향의 정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여수시는 지난 2020년부터 우체국과 협업해 '여수시 농수특산품 온라인 판매관'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43개 업체가 입점해 있다.
여수시는 앞으로도 입점 업체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계절별·테마별 판촉 홍보를 통해 브랜드관 활성화에 힘쓸 계획이다.
여수시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여수 농수특산품의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 온라인 판로 확대를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청정 여수의 맛과 정성을 담은 특산품으로 풍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