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롱제비티 크림' 2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6.01.20 08:50   수정 : 2026.01.20 08:47기사원문
'아르간 트리 줄기세포 배양 추출물' 적용



[파이낸셜뉴스] 한국암웨이는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를 통해 롱제비티 리치 크림과 아이 크림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피부 컨디션을 충전-성숙-노화의 3단계 주기로 정의하고, 단계별 변화에 대응하는 포뮬러로 설계됐다. 식물 줄기세포 배양 성분인 아르간 트리 줄기세포 배양추출물, 가드니아 스템셀, 올리브잎 줄기세포 배양추출물을 조합해 피부 활력 유지와 균형을 지원한다.

특히 핵심 성분인 아르간 트리 줄기세포 배양추출물은 독일 뮌헨 공대 자발리 교수 연구팀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됐다.
피부 노화 메커니즘에 작용하는 이 성분은 피부 활력 유지와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주며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한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롱제비티 리치 크림은 얼굴 전반의 피부 컨디션과 활력을 관리해주며, 롱제비티 아이 크림은 상대적으로 얇고 민감한 눈가 피부를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한국암웨이 관계자는 "피부 노화 관리는 단순한 외형 개선을 넘어 피부가 지닌 건강한 활력을 오래 유지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식물 줄기세포와 피부 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 컨디션 전반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security@fnnews.com 박경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