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년 기술 혁신 담아" 세라젬, 캠페인 영상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6.01.26 10:32
수정 : 2026.01.26 10:3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세라젬이 의료기기를 기반으로 28년간 축적해 온 기술 혁신의 흐름을 담은 신규 캠페인 영상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척추 관리 의료기기에서 시작된 기술력이 일상 전반의 건강 관리를 아우르는 홈 헬스케어로 확장돼 온 과정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영상은 단일 제품을 넘어 세라젬이 의료기기 기술 자체를 핵심 자산으로 삼아 지속적으로 진화시켜 온 과정에 주목한다.
'세라젬은 세라젬을 혁신 중'이라는 주요 메시지 아래, 스스로 기술을 끊임없이 재정의하며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해 온 28년 여정을 하나의 서사로 풀어냈다. 구체적으로는 △'마스터 V 컬렉션'을 통해 누구나 쉽게 누워서 받는 척추 견인 기술 △'세라젬 밸런스'를 통해 간편하게 마시는 방식으로 위장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술 △'셀트론 순환 체어'를 통해 편하게 앉아서 혈액 순환 개선을 돕는 기술을 차례로 보여준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척추 관리 의료기기 기술로부터 시작한 자사 기술력이 일상생활 속에서 어떻게 활용되며 확장돼 왔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의료기기 기술을 기반으로 일상 전반의 건강 관리를 아우르는 홈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