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 레트로 감성' 에이스침대, 싱글 '올리보'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6.01.28 15:15
수정 : 2026.01.28 14:52기사원문
트윈 구성 선택 시 최적의 수면 환경 완성
올리보는 브리티시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브릭 침대로 편안함과 세련미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헤드보드의 톤 다운된 올리브 그린 컬러와 정갈한 체크 패턴은 침실 공간에 평온하면서도 생기 있는 무드를 선사한다.
자연의 색감을 담은 컬러로 내츄럴·모던 콘셉트의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보는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트윈 침대 구성에도 적합하다. 이 경우 개인의 수면 습관과 선호도에 맞춰 매트리스 경도를 선택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다. 또 싱글 침대를 나란히 붙여 사용할 경우 2200mm의 넉넉한 넓이로 여유로운 휴식 공간을 완성한다.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함께 적용해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럭셔리 호텔에 온 듯한 안락함을 준다. 이와 함께 140mm 발통을 적용한 N타입 설계로 침대 하단부의 개방감을 확보해 통기성을 높이고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도록 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올리보는 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품격의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들께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며 "올리보로 나만의 특별하고 감각적인 침실 공간을 완성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honestly82@fnnews.com 김현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