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컴퍼니, 두산위브 더 제니스 센트럴 원주 입주 박람회 성황리 마무리
파이낸셜뉴스
2026.01.29 13:20
수정 : 2026.01.29 13:20기사원문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에서 열린 ‘두산위브 더 제니스 센트럴 원주 입주박람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원주종합버스터미널 더블유시티 4층에서 개최되었으며, 두산위브 더 제니스 센트럴 원주 입주 예정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공식 입주박람회다. 행사 기간 동안 수많은 방문객이 몰리며 지역 내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두산위브 더 제니스 센트럴 원주 입주박람회는 단순 판매 행사가 아닌, 입주 전 준비 과정에 필요한 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구조로 기획되었다. 세대 맞춤형 상담 시스템 운영, 협력사 사전 검증을 통한 신뢰 기반 참여 구조, 방문객 동선 중심 체계적 배치, 입주 예정자 협의회와의 긴밀한 협업 등을 통해 입주민과 협력사 모두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YS컴퍼니는 입주 컨설팅 및 입주 박람회 전문 기업으로, 전국 주요 단지에서 공식 주관사로 활동하며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다.
YS컴퍼니 관계자는 “입주민의 실질적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으며, 협력사와의 상생 구조를 통해 단지별 맞춤형 입주박람회를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두산위브 더 제니스 센트럴 원주 입주박람회는 준비 단계부터 입주 예정자 협의회와 긴밀히 협의하여 진행되었으며, 행사 이후에도 지속적인 사후 관리 시스템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들은 “입주박람회는 단순 이벤트가 아니라 단지 커뮤니티 형성의 출발점”이라며, “YS컴퍼니는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과 브랜드 신뢰도를 기반으로 지역 내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YS컴퍼니는 향후 강원 및 수도권 주요 단지 입주박람회를 순차적으로 준비 중이며, 입주민 중심의 행사 운영 시스템을 더욱 고도화할 계획이다. 입주를 준비하는 예비 입주민 및 협력사는 YS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행사 정보와 진행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