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교체 편리한 '손 세정제' 출시

파이낸셜뉴스       2026.01.30 14:41   수정 : 2026.01.30 12:34기사원문
프리미엄 상업 공간 겨냥

[파이낸셜뉴스] 깨끗한나라의 기업 간 거래(B2B) 위생 브랜드 '깨끗한나라 프로(PRO)'가 '프레쉬 폼 손 세정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백화점, 골프장, 호텔, 카페 같은 프리미엄 상업 공간을 겨냥해 개발됐다. 파우치형 일회용 팩과 전용 디스펜서로 기존 업소용 손 세정제의 비위생적인 교체 방식과 관리의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교체 시 외부 오염 가능성을 최소화해 관리 효율성과 위생성을 모두 잡았다.

또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잔여물 없이 깔끔한 세정이 가능하고 유해성분 6종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체 피부 1차 자극 시험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시트러스 향으로 상쾌한 사용감까지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PRO는 이번 세정제 출시를 시작으로 산업용 와이퍼(기계·공장 청정용), 방진 마스크, 위생 장갑 등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쓸 수 있는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향, 위생, 디자인을 모두 고려한 세정제로 위생 관리가 곧 공간의 가치로 이어지는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며 "생활에서 산업으로 이어지는 위생 관리의 전문화를 이끌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onestly82@fnnews.com 김현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