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2월 맞아 경품 추첨·캐시백 등 이벤트 풍성

파이낸셜뉴스       2026.02.02 08:52   수정 : 2026.02.02 08:5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NH농협카드는 2월을 맞아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3월 31일까지 ‘교육비 자동납부하면 쿠폰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뒤 NH농협 개인카드로 교육비 자동납부를 등록하고 1회 이상 납부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Tall) 사이즈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단, 쿠폰 지급 시점까지 자동납부 서비스 유지가 필요하다.

2월 28일까지 ‘착한가격업소 결제 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NH pay에서 ‘착한가격업소 착 붙는 혜택 왔소!’ 이벤트에 응모한 후 대상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동일 가맹점에서는 하루 1회 적용되며, 1인당 최대 5회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또 NH pay 내 혜택 메뉴인 ‘혜택상담소’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대표적으로 2월 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사랑의 텔레파시 보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페레로로쉐(5구) 모바일 쿠폰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 가능하며,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어 기간 내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NH pa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NH농협카드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imne@fnnews.com 홍예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