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PMC, 日 다이토건탁그룹 '인발란스'와 전략적 제휴

파이낸셜뉴스       2026.02.02 11:28   수정 : 2026.02.02 11:3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중소형 빌딩 자산 관리 및 해외 부동산 투자자문 기업인 글로벌PMC가 일본 부동산 투자 솔루션을 강화한다.

2일 글로벌PMC는 일본 다이토건탁(Daito Trust) 그룹의 핵심 자회사인 '인발란스(INVALANCE)'와 손잡고 국내 투자자들을 위한 일본 부동산 투자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최근 인발란스와 '일본 부동산 투자 기회 발굴 및 공동 자문을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인발란스는 일본 도쿄증권거래소(TSE) 프라임 시장에 상장 된 부동산 대기업 다이토건탁그룹의 일원이다. 인발란스는 수익형 맨션 개발부터 관리까지 전 과정을 일괄 수행하는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전문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합의했다. 우량 매물 정보 제공, 시장 분석 및 전문 자문, 현지 시찰 및 금융 지원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앞서 글로벌PMC는 지난해 10월 싱가포르 리얼리온그룹(Realion Group)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일본 인발란스와의 제휴를 통해 아시아 부동산 투자 벨트를 완성하게 됐다.


김용남 대표는 "일본 부동산 시장은 풍부한 자산 유동성과 저금리 기조 덕분에 국내 투자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지역"이라며 "일본을 대표하는 상장 그룹사의 전문성을 결합해 안전하고 체계적인 해외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신뢰 받는 가교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4년 설립된 글로벌PMC는 국내 중소형 빌딩 자산관리 1위 기업이다. 현재 고액 자산가를 위한 글로벌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부동산 기업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ljb@fnnews.com 이종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