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설 명절 프로모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6.02.06 13:45   수정 : 2026.02.06 13:4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하나카드는 설 연휴를 맞아 풍성한 설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시작으로 설 선물 준비, 설 연휴 여행, 귀성길 혜택,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부문에서 길게는 3월 초까지 진행된다.

설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하는 손님을 위한 온·오프라인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오프라인 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GS THE FRESH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50% 즉시 할인 또는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혜택은 개인 신용·체크카드뿐만 아니라 법인 신용·체크카드로 구매할 때도 적용된다.

온라인에서는 컬리, G마켓, 무신사 등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15% 할인을 제공한다.

설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을 계획 중인 손님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전국 7개 스키장(비발디파크, 모나용평, 곤지암, 하이원, 웰리힐리, 휘닉스, 무주 리조트)에서 리프트와 렌탈 최대 5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스테이폴리오' 전 숙소 20/4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1만2000원 즉시 할인, 부산 '클럽디오아시스' 대인 통합권 최대 58% 현장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면세점에서 하나AMEX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에서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하나머니를 증정하는 ‘붉은 말의 질주’ 이벤트가 하나페이를 통해 진행된다.

아울러 하나페이 앱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도 약 한 달 간 운영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손님들의 발걸음이 가벼워질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카드가 마련한 풍성한 혜택이 손님들의 연휴를 더욱 설레고 행복하게 만드는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imne@fnnews.com 홍예지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