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문해도 늦지 않아" 스타배송×오네 공동 기획전
파이낸셜뉴스
2026.02.13 08:39
수정 : 2026.02.13 08:3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CJ대한통운이 G마켓과 손잡고 '스타배송×오네'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배송은 매일매일 오네 기획전은 이날부터 14일까지 G마켓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 어디서든 확인이 가능하다. 설맞이 특가가 적용된 스팸, 참치, 한과, 화장품 등 다양한 설 선물 세트를 비롯해 가족과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코너도 준비됐다.
배송을 받는 소비자가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참여형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배송×오네 상품을 구매한 뒤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스타배송, 오네, 빠른배송, 휴일배송, 일요일배송 등 배송 경험을 담은 키워드를 포함한 후기라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CJ대한통운은 지난 2024년부터 주7일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하는 G마켓 스타배송을 전담하고 있다. 스타배송을 통해 G마켓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편의성이 높아지고, 입점 셀러의 경우 판매 기회가 확대되는 효과를 누리고 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끊김 없는 배송이 가능한 오네(O-NE) 강점을 기반으로 G마켓 소비자에게 더 좋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스타배송×오네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배송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