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스테이폴리오와 맞손..."로열티 프로그램 ‘폴스타 스테이’ 론칭"

파이낸셜뉴스       2026.02.13 09:23   수정 : 2026.02.13 09:23기사원문
전기차 전용 주차 공간 마련...무료 충전 서비스

[파이낸셜뉴스]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숙소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와 협업해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폴스타 스테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폴스타 스테이는 고객이 일상에서 실천하는 지속가능한 가치를 여행으로 확장해, 차량을 이용하는 순간부터 공간에 머무르는 시간까지 폴스타만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이다. 단순 숙박 혜택을 넘어 이동과 휴식을 하나의 여정으로 연결한 점이 특징이다.

프로그램은 △폴스타 고객 전용 스테이 제공 △폴스타 4 차량 지원을 결합한 형태로 운영된다. 전기차 여행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용 주차 및 충전 공간을 마련하고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 고객에게는 폴스타 브랜드 감성을 담은 전용 웰컴 기프트도 제공된다. 폴스타 전용 룸 스프레이와 지속가능한 소재로 제작된 베지터블 가죽 트레이 등이 포함되며, 조식과 모닥불 파이어핏 등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대상은 폴스타 4를 신차로 구매한 모든 리테일 고객이다. 프로그램은 내달 1일부터 시작되며 연 1회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스테이폴리오 홈페이지 내 폴스타 고객 전용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예약금은 10만원이다.

차량 수령 및 반납은 폴스타 제주 핸드오버 존에서 진행된다. 이용 시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과 차량 키를 지참해야 한다.

eastcold@fnnews.com 김동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