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과 함께 만드는 하모니"...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위드 투게더' 캠페인 전개

파이낸셜뉴스       2026.02.13 11:21   수정 : 2026.02.13 11:21기사원문



글로벌 AI BPO 전문기업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가 사내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위드 투게더(with together)의 일환으로 충남 논산 지역 아동 합창단을 지원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전했다.

이번 활동은 상대적으로 문화예술을 접할 기회가 적은 지역 아동들이 합창을 통해 자연스럽게 사회성을 기르고, 아동 권리에 대한 우리 사회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위드 투게더 캠페인은 임직원이 매월 기부한 금액에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일대일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기금을 조성한다.

이렇게 모인 기금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의 권익 증진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에 사용된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논산 지역 아동 30명이 참여했다. 아이들은 합창 지도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전담팀의 세심한 지도 아래 연습부터 실제 무대 공연에 이르는 전 과정을 경험했다. 이 과정에서 아이들은 소통하는 즐거움을 배우고 문화적 소양을 넓히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지역 내 다양한 행사 무대와 정기연주회에서 그동안 갈고닦은 화음을 선보이며 아동 권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 대사 역할까지 수행해 지역 사회에 감동을 선사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참여 아동들이 성취감과 자신감을 얻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왔다. 회사는 앞으로도 아동 권리를 존중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고 ESG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한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아이들의 맑은 목소리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합창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나누고 성장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아동들의 권익을 지키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를 중심으로 기업의 AI 전환(AX)을 이끄는 통합 BPO(업무처리아웃소싱) 전문 기업이다. 생성형 AI와 고도화된 데이터 분석 기술을 비즈니스 현장에 접목해 고객 접점 운영을 혁신하고 있으며 IT, 마케팅, 이커머스 등 다양한 산업군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36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서 1만여 명의 전문 인력이 350여 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