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카카오 기대작 모바일 게임 '음양사' 사전예약

허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7.06 17:20

수정 2017.07.06 21:59

관련종목▶

이미 전세계 2억 다운로드.. 8월 출시 앞두고 기대감
카카오 기대작 모바일 게임 '음양사' 사전예약

카카오는 이미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한 올 최대 기대작 모바일게임 '음양사 for kakao'의 8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6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음양사'는 카카오가 오는 8월 출시할 모바일게임이다. 전설의 식신(귀신)들을 수집해, 자신만의 전략적인 조합을 구성하고 성장 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고대 동양 배경의 세계관과 그 신비함을 표현해 낸 그래픽, 연극을 연상케 하는 애니메이션 방식의 스토리 연출이 강점이다. 게임음악도 영화 '화양연화'로 잘 알려진 음악감독 우메바야시 시게루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6일부터 시작된 '음양사' 사전 예약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이용자, 누구나 가능하다.

음양사의 공식 홍보 모델로 선정된 아이유는 사전예약을 알리는 포스터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카카오는 음양사 게임음악과 아이유의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게임 내에 아이유만의 특별한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이모티콘을 즉시 지급하고, 게임 속 '설녀코스튬'과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가득 찬 '음양사 패키지, 그리고 '카카오드라이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함께 제공한다.

카카오는 '음양사'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미니게임도 선보였다.
카카오톡 게임별 스낵게임 목록에서 타이밍을 맞춰 지나가는 게임 속 캐릭터들을 잡아 나가는 '백귀야행'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을 즐기고 점수를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대형 라이언 인형과 문화상품권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 이시우 퍼블리싱 본부장은 "음양사는 익숙하면서도 참신한 소재를 최고의 완성도로 제작한 대작 게임인 만큼, 꼭 한번 즐겨 보시길 권하고 싶다"며 "남은 한달간 최고의 게임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해 이용자 분들께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