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일룸 매장 및 공식몰에서 오는 6월10일까지 구매 제품 및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온가족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온가족 행복 프로모션’은 가족의 숙면과 건강을 책임지는 침대를 아이템으로 선정해, 연령대별로 일룸의 대표 침대 라인을 추천하고 해당 제품 구매 시 제품별 맞춤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은 △유아기 어린이들을 위한2층 침대 및 벙크베드 △성장기 자녀들을 위한 모션베드 캐주얼 △부부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트윈 모션베드이다. 일룸의2층 침대 및 벙크베드를 포함해 15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아이만의 아지트를 만들어주는 ‘키즈텐트’를, 모션베드 캐주얼 구매 고객에게는 ‘LG전자 스피커’를, 트윈 모션베드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 2개를 구입하면 ‘LG프라엘 마스크’ 또는 ‘LG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일룸의 대표적인 2층 침대는 ‘팅클팝 2층 침대’로 어린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하도록 곡선형으로 설계된 침대이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15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합산 금액에 따라 미니수납박스, LED책상조명, 리프트업 테이블, LG스타일러 등을 차등 증정한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숙면과 건강에 직결되는 가구인 침대를 연령별로 추천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룸의 생활 가구 전문성을 경험해보고 특별한 혜택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