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검찰·법원

[로펌소식]동인, 동장군에 언 마음도 녹이는 따듯한 봉사활동 펼쳐

이진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2.21 09:00

수정 2019.12.21 12:25

법무법인 동인 소속 변호사들이 19일 서울 중구 소공동 ‘J카페’에서 아동복지단체 위스타트와 함께 '별별 산타 캠페인'을 가졌다./사진=동인
법무법인 동인 소속 변호사들이 19일 서울 중구 소공동 ‘J카페’에서 아동복지단체 위스타트와 함께 '별별 산타 캠페인'을 가졌다./사진=동인
[파이낸셜뉴스]법무법인 동인 공익활동위원회(위원장 오세빈 변호사)는 연말을 맞아 △강남드림빌 후원 △사랑의 제빵활동 △산타캠페인 △여성보호센터 기부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인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영·유아 보육원 ‘강남드림빌’을 찾아 피보호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불 및 내의 구입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 16일에는 강남구 개포동 대한적십자사 남부혈액원에서 열린 '사랑의 제빵만들기'에서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접 '파운드케이크'와 ‘애플파이' 등을 만들어 인근 장애인 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아울러 19일에는 서울 중구 소공동 ‘J카페’에서 아동복지단체 위스타트와 함께 '별별 산타 캠페인'을 가졌다.
동인의 변호사들과 후원자들이 직접 아이들의 산타클로스가 되서 원하는 선물들을 정성스럽게 포장하고 성탄카드를 작성해 지역아동센터에 전했다.


오세빈 위원장은 "동인의 연말 봉사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기가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fnljs@fnnews.com 이진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