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가민은 오는 3월 31일까지 사이클링 컴퓨터 라인업인 ‘엣지(EDGE)’ 시리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가민의 ‘엣지’ 시리즈는 위치정보시스템(GPS)이 탑재된 사이클링 컴퓨터다. GPS 뿐만 아니라 기압 고도계 센서 등을 탑재한 ‘엣지’ 시리즈는 라이더들에게 보다 정확한 주행 데이터와 안전한 라이딩 환경을 제공한다.
태양광 아래에서도 가독성이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채용해 라이더들은 아웃도어를 주행하며 불편함 없이 화면을 통해 속도, 케이던스, 파워, 심박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라이딩 이후에는 주행 데이터 분석을 통해 앞으로의 훈련 방향 및 훈련 강도에 대한 가이드도 받아볼 수 있어 더욱 스마트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엣지’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은 가민 사이클링 공식 파트너사인 ‘와츠스포츠’의 주최로 진행되며, 대상 모델은 ‘엣지 1030’, ‘엣지 830’, ‘엣지 530’, ‘엣지 130’으로 다양하다. 프로모션 사은품은 14만원 상당의 스마트 전조등 ‘바리아 UT800(Varia™ UT800)’, 2만원 상당의 실리콘 케이스 및 보호필름이며, 구매 모델 별로 상이하게 증정 예정이다.
한편,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와츠스포츠’를 비롯해 전국의 가민 사이클링 제품 취급점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와츠스포츠’ 한남 매장과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