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여름방학, 자연 속에서 힐링” 곤지암리조트, 썸머 키즈 탐험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7.06 15:33

수정 2021.07.06 15:33

곤지암리조트 정상휴게소를 향하는 곤돌라와 리조트 전경 /사진=곤지암리조트
곤지암리조트 정상휴게소를 향하는 곤돌라와 리조트 전경 /사진=곤지암리조트

[파이낸셜뉴스] 곤지암리조트가 여름방학 기간 자연 속에서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힐링 할 수 있는 ‘썸머 키즈 탐험 패키지’를 16일 출시한다.

곤지암리조트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서울 근교에서 깨끗한 자연속 힐링과 재미있는 어트랙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썸머 키즈 탐험 패키지’는 부티크형 객실 1박과 함께 리조트 내 숲 속 보물을 찾기 위해 루지, 생태하천, 정상휴게소, 어린이 놀이터 등 곳곳을 탐험하며 재미있게 탐방할 수 있는 ‘키즈 탐험팩’으로 구성했다.

키즈 탐험팩은 가방, 탐험 지도, 마스크 스티커, 물총, 반다나 등 다양한 굿즈들로 구성해, 아이들이 탐험가가 되어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썸머 키즈 탐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곤돌라 15%, 루지 15%, 브런치 10% 할인 등의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는 휴가철을 맞아 ‘루지 피크닉 패키지’도 8월말까지 운영한다.
‘루지 피크닉 패키지’는 곤지암루지 이용권 3매를 비롯하여 자연 속에서 힐링 할 수 있는 잔디 쉼터, 스트릿360의 신메뉴인 수제버거 또는 치킨을 제공한다.

국내 리조트 유일의 360도 회전 코스와 1.9km 트랙을 갖춘 루지를 즐길 수 있어 올 여름 가족 단위 바캉스 고객들에게는 제격이다.
썸머 키즈 탐험 패키지는 8월 22일, 루지 피크닉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