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앱 검색결과 총 476

  • 카카오 스토리 IP 국내외 유저 꽉 잡았다
    카카오 스토리 IP 국내외 유저 꽉 잡았다

    K-웹툰과 웹소설의 글로벌 인기 돌풍이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스토리 지식재산권(IP) 사업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국내 웹툰, 웹소설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와 북미 웹툰, 웹소설 플랫폼 타파스가 주인공으로, 프리미엄 IP와 유저 리텐션을

    2024-05-30 18:03:58
  • "유튜브서 게임까지."..빅테크 영토 확장, 게임사에 위협?
    "유튜브서 게임까지."..빅테크 영토 확장, 게임사에 위협?

    [파이낸셜뉴스] 구글이 게임 시장 문을 꾸준히 두들기고 있다. 특히 동영상 스트리밍서비스 유튜브를 통해선 캐주얼 장르 게임을 제공, 이용자들의 애플리케이션(앱) 체류시간을 늘리는 데 힘쓸 예정이다. 이처럼 유튜브 뿐 아니라 넷플릭스

    2024-05-30 16:22:01
  • 'K콘텐츠 힘'...카카오페이지, 2년간 국내 도서 앱 매출 1위
    'K콘텐츠 힘'...카카오페이지, 2년간 국내 도서 앱 매출 1위

    [파이낸셜뉴스] K-웹툰과 웹소설의 글로벌 인기 돌풍이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스토리 지식재산권(IP) 사업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국내 웹툰, 웹소설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와 북미 웹툰, 웹소설 플랫폼 타파스가 주인공으로, 프리미

    2024-05-30 09:46:48
  • 주요국들 글로벌 플랫폼 빗장거는데… 韓 정부만 '수수방관'[길 잃은 IT 입법 (下)]
    주요국들 글로벌 플랫폼 빗장거는데… 韓 정부만 '수수방관'[길 잃은 IT 입법 (下)]

    미국, 유럽연합(EU), 일본, 중국 등 주요국들이 자국 위주의 정보기술(IT) 판을 짜고 있는 반면 국내에선 인앱결제강제금지법(개정 전기통신사업법) 이후 IT산업과 관련한 정책적 논의가 제자리 걸음이다. 국내 업계는 자국 사업자

    2024-05-22 18:01:02
  • 외부 플랫폼에 빗장 건 주요국…한국은 '거꾸로 행보' [길 잃은 IT 입법 下]
    외부 플랫폼에 빗장 건 주요국…한국은 '거꾸로 행보' [길 잃은 IT 입법 下]

    [파이낸셜뉴스] 미국, 유럽연합(EU), 일본, 중국 등 주요국들이 자국 위주의 정보기술(IT) 판을 짜고 있는 반면 국내에선 인앱결제강제금지법(개정 전기통신사업법) 이후 IT산업과 관련한 정책적 논의가 제자리 걸음이다. 국내 업계

    2024-05-22 15:21:34
  • "AI 체험해보세요" LG U+, ‘제2회 유쓰 캠퍼스 페스티벌’ 개최
    "AI 체험해보세요" LG U+, ‘제2회 유쓰 캠퍼스 페스티벌’ 개최

    LG유플러스는 20대 전용 고객경험 혁신 브랜드 ‘유쓰(Uth)’가 ‘제2회 유쓰 캠퍼스 페스티벌’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 열리는 ‘유쓰 캠퍼스 페스티벌’은 전국의 20대들이 대학교 축제를 통해 LG유플러

    2024-05-20 08:52:21
  • 국내 안방 파고드는 중국산 게임… 모바일 점유율 30% 돌파
    국내 안방 파고드는 중국산 게임… 모바일 점유율 30% 돌파

    최근 라스트워, 버섯커 키우기 등 중국 게임들이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휩쓸고 있다. 중국 게임들의 주요 앱마켓 매출 점유율이 30%까지 치솟았다. 과거와 달리 탄탄한 기술력에 막강한 마케팅을 앞세운 중국 게임들의 해외시장 경쟁력

    2024-05-01 18:26:13
  • 中 게임에 안방 내주나...韓 매출 점유율 30%↑
    中 게임에 안방 내주나...韓 매출 점유율 30%↑

    [파이낸셜뉴스] 최근 라스트워, 버섯커 키우기 등 중국 게임들이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휩쓸고 있다.  중국 게임들의 주요 앱마켓 매출 점유율이 30%까지 치솟았다. 과거와 달리 탄탄한 기술력에 막강한 마케팅을

    2024-04-30 22:25:08
  • [fn이사람] "게임속 광고플랫폼으로 개발사와 동반성장 목표"
    [fn이사람] "게임속 광고플랫폼으로 개발사와 동반성장 목표"

    "게임을 매체로 하는 광고플랫폼은 그 자체로 상생의 구조를 가지고 있다. 플랫폼을 매개로 여러 주체가 동반 성장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 매료됐다." 지난해 광고사업에 진출한 원스토어는 올해 '원애드맥스'

    2024-04-03 18:23:40
  • [FN이사람] "광고플랫폼, 개발사와 상생 목적으로 개발"
    [FN이사람] "광고플랫폼, 개발사와 상생 목적으로 개발"

    [파이낸셜뉴스] "게임을 매체로 하는 광고 플랫폼은 그 자체로 상생의 구조를 가지고 있다. 플랫폼을 매개로 여러 주체가 동반 성장하는데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 매료됐다" 지난해 광고 사업에 진출한 원스토어는 올해

    2024-04-03 10:3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