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빅풋 검색결과 총 28

  • [신년사] NHN 정우진 "그룹 모태 '게임'으로 수익성 강화"
    [신년사] NHN 정우진 "그룹 모태 '게임'으로 수익성 강화"

    [파이낸셜뉴스] NHN이 지난해 게임 자회사 NHN빅풋을 합병한 데 이어 올해는 게임사업 중심으로 수익성을 개선한다. 또 NHN페이코, NHN클라우드도 각각 4대 사업 중심으로 조직을 개편하고, 공공 클라우드 사업 확대를 통해 수익

    2023-01-02 11:14:44
  • 올해 17조원 투입…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성장 가속도
    올해 17조원 투입…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성장 가속도

    [파이낸셜뉴스] 전 세계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출액이 증가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 1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미국 시장 조사업체 비즈니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Business Insider Intell

    2022-12-15 13:55:36
  • NHN "2026년 글로벌 톱 데이터 테크기업으로 도약"
    NHN "2026년 글로벌 톱 데이터 테크기업으로 도약"

    NHN이 2026년까지 '세계 일류' 데이터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당찬 계획을 밝혔다. 아울러 클라우드 사업은 국내에 데이터센터를 대거 확대해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게임 분야도 전략 사업으로서 집중 육성하겠다는 로드맵을 제

    2022-11-24 18:23:07
  • NHN "2026년까지 글로벌 데이터 플랫폼 기업 되겠다"..테크 컨퍼런스
    NHN "2026년까지 글로벌 데이터 플랫폼 기업 되겠다"..테크 컨퍼런스

    [파이낸셜뉴스] NHN이 2026년까지 '세계 일류' 데이터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당찬 계획을 밝혔다. 아울러 클라우드 사업은 국내에 데이터센터를 대거 확대해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게임 분야도 전략 사업으로서 집중 육성하겠

    2022-11-24 15:01:35
  • NHN 게임사업 확대… 자회사 본사 통합

    NHN은 지난 1일 게임 자회사 NHN빅풋을 흡수합병하고, 게임사업 조직을 본사로 통합했다고 4일 밝혔다. NHN은 △게임 △콘텐츠 △기술 △결제 △커머스 등 5대 핵심 사업을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조직 통합은 본사

    2022-10-04 18:09:20
  • '글로벌 확장이 목표' NHN, 게임사업 본사로 통합

    [파이낸셜뉴스] NHN은 지난 1일 게임 자회사 NHN빅풋을 흡수합병하고, 게임사업 조직을 본사로 통합했다고 4일 밝혔다.  NHN은 △게임 △콘텐츠 △기술 △결제 △커머스 등 5대 핵심 사업을 중심으로 사업을

    2022-10-04 09:51:05
  • [직장인풍향계] 내가 제일 잘 나가... 같은 모기업 1등 계열사는 어디?
    [직장인풍향계] 내가 제일 잘 나가... 같은 모기업 1등 계열사는 어디?

    [파이낸셜뉴스] 같은 모기업을 둔 계열사라고 해도 처우는 회사마다 다를 수 있다. 한 대기업은 모기업과 계열사의 신입사원 초봉 차이가 최대 2000만원까지 차이가 나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모기업 이름 뿐만 아니라 여러 조건을 따

    2022-09-30 09:52:26
  • NHN식 선택과 집중…게임 자회사 NHN빅풋 흡수합병
    NHN식 선택과 집중…게임 자회사 NHN빅풋 흡수합병

    [파이낸셜뉴스] NHN이 게임 자회사 NHN빅풋을 품으며 게임사업 역량을 본사에 모은다. 대내외적인 요건에 따른 결정으로, 향후 NHN빅풋이 가진 웹보드 게임 경쟁력에 P&E(Play and Earn) 전략을 더해 글로벌 진

    2022-07-14 16:04:32
  • 박보균 장관 “게임산업 정책적 지원” 약속
    박보균 장관 “게임산업 정책적 지원” 약속

    [파이낸셜뉴스]  박보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1일, 서울 한국게임산업협회에서 게임분야 협회와 기업 관계자를 만나, “게임은 문화다. 게임의 영상미는 탁월하고, 음악은 경쾌하면서 장엄하며, 스토리텔링은 대중 감수성을 자극한

    2022-07-01 17:02:20
  • 박보균 장관, 게임업계 현장의견 수렴
    박보균 장관, 게임업계 현장의견 수렴

    [파이낸셜뉴스]  문화체육관광부 박보균 장관은 1일 오후 2시, 한국게임산업협회에서 게임업계와의 간담회를 열어 업계 현장 의견을 듣고, 게임산업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규제혁신과 향후 발전 방안 등을 논의한다. 간담회에는

    2022-07-01 10:2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