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 검색결과 총 13487

  • "게임중독 어떻게 생각 하나" 유인촌의 질문에..홍진호 "굉장히 의아하다"
    "게임중독 어떻게 생각 하나" 유인촌의 질문에..홍진호 "굉장히 의아하다"

    [파이낸셜뉴스]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8일 서울 서대문구 게임물관리위원회 서울 사무소에서 열린 ‘게임 이용자 현장 간담회’ 도중 곁에 앉은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에게 "게임 중독과 관련한 사회적 인식"

    2024-05-08 21:09:00
  • CO2를 산업원료로 만든다… 넷제로 ‘게임체인저’ 신기술 [탄소 포집·활용 기술(CCU) 中]
    CO2를 산업원료로 만든다… 넷제로 ‘게임체인저’ 신기술 [탄소 포집·활용 기술(CCU) 中]

    전 세계 기업들이 오는 2030년 1139조원으로 전망되는 탄소 포집·활용(CCU) 시장을 장악하기 위한 연구개발(R&D) 경쟁을 벌이고 있다. 우리나라도 산학연 22개 기관이 '탄소자원화 플랫폼 화합물 연구단'

    2024-05-08 18:12:31
  • 수소버스 5000대 1년 운행할 규모… 수소모빌리티 시대 개막 [세계최대 액화수소플랜트 인천에]
    수소버스 5000대 1년 운행할 규모… 수소모빌리티 시대 개막 [세계최대 액화수소플랜트 인천에]

    SK E&S가 수소버스 5000대가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 액화수소 생산공장을 인천에 준공하고 본격적인 '수소 모빌리티 시대' 개막을 알렸다. 수소의 생산·유통 등 수소생태계 구축을 위한 기반을

    2024-05-08 18:10:26
  • SK, 세계 최대 액화수소 공장 완공..수소모빌리티 시대 주도
    SK, 세계 최대 액화수소 공장 완공..수소모빌리티 시대 주도

    [파이낸셜뉴스] SK E&S가 수소버스 5000대가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 액화수소 생산공장을 인천에 준공하고 본격적인 '수소 모빌리티 시대' 개막을 알렸다. 수소의 생산, 유통 등 수소생태

    2024-05-08 16:08:30
  • KLACC, '강원랜드마음채움센터'로 새출발.. "14년만에 명칭 변경"
    KLACC, '강원랜드마음채움센터'로 새출발.. "14년만에 명칭 변경"

    강원랜드가 지난 2001년부터 운영해온 강원랜드중독관리센터의 명칭을 '강원랜드마음채움센터'로 변경하고 8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현판식을 진행했다. 이는 지난 2010년 강원랜드중독관리센터(KangwonLand Addiction C

    2024-05-08 15:57:02
  • 연제구에도 게임과몰입치료센터
    연제구에도 게임과몰입치료센터

    부산 시민의 건전한 게임 이용문화 확산과 과몰입 예방을 위해 운영하는 게임과몰입상담치료센터가 연제구에도 들어서며 부산에 총 8개 협력의료기관이 치료센터를 운영한다. 부산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최근 아이누리&박정신건강의학과의

    2024-05-07 18:24:07
  • SGA솔루션즈, 115억 규모 클라우드 보안 국책 과제 수주
    SGA솔루션즈, 115억 규모 클라우드 보안 국책 과제 수주

    SGA솔루션즈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보통신기획평가원에서 주관하는 ‘안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환경을 위한 클라우드 심층방어 보안 프레임워크 기술 개발’ 국책 과제를 수주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과제 규모는 정부 지원 출연금 9

    2024-05-07 14:00:09
  • 부산 게임과몰입치료센터, 연제구에도 생긴다
    부산 게임과몰입치료센터, 연제구에도 생긴다

    [파이낸셜뉴스] 부산시민들의 건전한 게임 이용 문화 확산과 과몰입 예방을 위해 운영하는 게임과몰입상담치료센터가 연제구에도 들어서며 부산에 총 8개의 협력의료기관이 치료센터를 운영한다. 부산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은 최근 아이

    2024-05-07 09:55:59
  • "제2의 '무빙' 찾아라" 3일간의 콘텐츠 축제
    "제2의 '무빙' 찾아라" 3일간의 콘텐츠 축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콘텐츠와 게임, 웹툰 등의 신작들이 공개되는 장이자 콘텐츠시장 비즈니스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제18회 부산콘텐츠마켓(BCM)이 오는 22일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막한다. 6일 ㈔부산콘텐츠마켓조직위원회에 따

    2024-05-06 18:45:35
  • [차관칼럼] 게임산업 '넥스트 레벨' 도약을 위해
    [차관칼럼] 게임산업 '넥스트 레벨' 도약을 위해

    게임은 인간의 본능이다. 게임이 끊임없이 자극하는 승부욕은 결국 진취, 정복, 생존 등 인간의 다양한 본능이자 한정된 자원에 대한 경쟁이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흥행한 K콘텐츠 중 하나인 '오징어 게임'의 성공 원인도 게임 콘셉트를

    2024-05-05 18:5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