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보령사나솔시럽

파이낸셜뉴스       2006.03.16 14:38   수정 : 2014.11.06 09:43기사원문



보령제약이 최근 발매한 ‘보령사나솔시럽’은 8가지 필수 비타민이 들어 있는 시럽 형태의 영·유아용 종합비타민제이다.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D, 질산치아민, 리보플라빈, 염산피리독신, 니코틴산아미드, 판테놀 등 8가지 필수 비타민이 인체의 필요량에 따라 적절한 비율로 처방됐다.

‘사나솔시럽’(Sanasol Syrup)은 Sanative Solution Syrup의 줄임말로 ‘건강에 좋은, 병을 고치는 힘이 되는 시럽제’란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제품은 보령제약만의 독특한 노하우로 지용성 비타민과 수용성 비타민을 동시에 안정화·균질화시켜 변질되지 않으며 흔들지 않고 복용해도 된다. 지용성 비타민 특유의 역겨운 냄새도 제거해 복용시 거부감이 없도록 했다.

감미제로 설탕 대신 무가당 성분인 솔비톨을 사용, 당뇨병, 비만증, 심장질환, 간장질환자들도 부담없이 복용할 수 있으며 충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천연 농축 오렌지 과즙을 사용해 어린이들이 쉽게 먹을수 있으며 맛과 영양도 향상시켰다.

3개월 이상의 유아 뿐만 아니라 키가 작고 허약한 체질의 성장기 어린이가 복용하면 좋다.
또한 식욕부진, 영양불량, 피로, 병중 또는 병후 회복기, 임신수유기의 임산부, 노인층 등 모든 연령층의 건강유지에도 도움이 되는 비타민 보급제이다.

1일 1회, 3개월∼1세의 영아는 1회 5㎖, 2세∼7세의 유아는 1회 10㎖, 8세 이상 및 성인은 1회 15㎖을 복용하면 된다. 이 제품은 처방전없이 일반 약국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