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클라스오토 리스 승계 서비스

파이낸셜뉴스       2006.12.25 16:57   수정 : 2014.11.04 14:50기사원문



현대캐피탈은 26일부터 고객 사유로 중도 해지를 원하는 리스차를 남은 기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스오토 리스 승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내 ‘자동차리스 메뉴-리스 승계 게시판’에서 고객 사유로 중도 해지된 리스 차량의 계약 조건과 잔여 기간, 차량 상태 등을 확인하고 조건에 맞는 차량을 승계 받으면 남은 기간 클라스오토 리스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차종별 리스 조건별 검색이 가능하며 승계 차량에도 기존 새 차 리스와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만기시 구매 반납 재리스도 가능하다.


이 서비스가 개시되면 부득이한 사유로 리스 해지를 고려하는 고객도 중도해지 수수료 부담이 줄어들 뿐 아니라 스스로 승계 고객을 찾아야 하는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다. 특히 등록비와 중개 수수료 없이 판매자와 구매자가 온라인을 통해 자유로운 중개가 가능하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리스 차량은 대부분 1인 고객 소유로 차량 상태가 양호하고 고급차가 많아 선진국에서는 리스 승계가 활성화돼 있다”면서 “리스에 대한 인식변화에 따라 3∼4년 후에는 중고차 사이트 만큼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jjack3@fnnews.com 조창원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