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브라질 원색을 찾아라’ 이벤트 外

파이낸셜뉴스       2008.05.25 22:02   수정 : 2014.11.07 03:34기사원문



대한항공(www.koreanair.com)은 다음달 2일부터 주 3회(월·수·금) 브라질 상파울루에 취항하는 것을 기념해 ‘원색의 브라질 색상을 찾아라’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객들이 직접 초록, 노랑, 파랑 중 브라질로 연상되는 색상의 이미지를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올리면 접수된 이미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B747 항공기 모형, 국제선 할인권, 영화 예매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9일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대한항공은 또 여름여행시즌을 앞두고 ‘도전! 뮌헨 자유여행 탐방대’ 이벤트를 26일부터 실시한다. 20∼30대 학생 및 직장인들이 1∼2명씩 팀을 구성해 뮌헨 자유 테마여행(축구, 문화예술, 자동차 등) 계획을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최종 3팀을 선정해 일반석 항공권, 호텔 3박 숙박권, 독일 철도 패스 등을 주는 이벤트다. 당첨된 팀은 여행을 다녀온 후 탐방 내용을 제출하며 본인의 블로그와 대한항공 유럽여행정보 사이트에 탐방 내용을 게재하게 된다.

아시아나항공(www.flyasiana.com)은 아시아나 싸이월드 타운 홈피에서 사진 뽐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1일까지 아시아나 타운홈피(http://town.cyworld.com/flyasiana)를 방문해 아시아나항공기 주변이나 공항 또는 국내외 여행지 등에서 찍은 사진을 등록한 회원 중 10명을 추첨하여 아시아나 미니 점보 비행기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타운홈피 참조.

핀란드항공 핀에어(www.finnair.co.kr)는 6월 3일 서울 첫 취항을 기념, 핀에어가 취항하는 도시이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파리여행 항공권 2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코너에서 보여주는 도시화면을 보고 도시명을 기록하면 된다.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가장 빠른 항공사임을 표방한 핀에어는 에어버스 A340-300 기종을 투입해 인천∼헬싱키 노선을 주 5회 취항하며 9시간대에 두 도시간을 연결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