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www.koreanair.com)은 다음달 2일부터 주 3회(월·수·금) 브라질 상파울루에 취항하는 것을 기념해 ‘원색의 브라질 색상을 찾아라’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객들이 직접 초록, 노랑, 파랑 중 브라질로 연상되는 색상의 이미지를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올리면 접수된 이미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B747 항공기 모형, 국제선 할인권, 영화 예매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9일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대한항공은 또 여름여행시즌을 앞두고 ‘도전! 뮌헨 자유여행 탐방대’ 이벤트를 26일부터 실시한다. 20∼30대 학생 및 직장인들이 1∼2명씩 팀을 구성해 뮌헨 자유 테마여행(축구, 문화예술, 자동차 등) 계획을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최종 3팀을 선정해 일반석 항공권, 호텔 3박 숙박권, 독일 철도 패스 등을 주는 이벤트다.
아시아나항공(www.flyasiana.com)은 아시아나 싸이월드 타운 홈피에서 사진 뽐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1일까지 아시아나 타운홈피(http://town.cyworld.com/flyasiana)를 방문해 아시아나항공기 주변이나 공항 또는 국내외 여행지 등에서 찍은 사진을 등록한 회원 중 10명을 추첨하여 아시아나 미니 점보 비행기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타운홈피 참조.
핀란드항공 핀에어(www.finnair.co.kr)는 6월 3일 서울 첫 취항을 기념, 핀에어가 취항하는 도시이름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파리여행 항공권 2장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코너에서 보여주는 도시화면을 보고 도시명을 기록하면 된다.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가장 빠른 항공사임을 표방한 핀에어는 에어버스 A340-300 기종을 투입해 인천∼헬싱키 노선을 주 5회 취항하며 9시간대에 두 도시간을 연결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