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믿어요' 황우슬혜, 김하늘 한가인 김남진과 '한솥밥'…'앞으로 빛날 그녀 기대돼'

파이낸셜뉴스       2011.04.01 19:54   수정 : 2014.11.06 22: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남연희 기자] ‘사랑을 믿어요’ 황우슬혜가 김하늘, 한가인, 김남진과 한솥밥을 먹으며 새둥지를 틀었다.

1일 제이원플러스측은 “황우슬혜가 제이원플러스의 새식구가 됐다”며 “황우슬혜는 잠재력이 많은 배우다. 이를 맘껏 발휘함으로써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하고자 하는 본인의 의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황우슬혜는 당분간 ‘사랑을 믿어요’에 집중하면서 점차적으로 활동 반경을 넓혀가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는 계획.

제이원플러스측은 “황우슬혜가 배우로서 발전하려는 열의가 대단하기 때문에 소속사에서도 최선을 다해 이를 관리, 뒷받침할 것이다. 앞으로가 더욱 빛날 그녀의 행보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달라”는 당부를 잊지 않았다.

한편, 황우슬혜는 현재 KBS 주말드라마 ‘사랑을 믿어요’(극본 조정선, 연출 이재상)에서 열혈 영어교사 최윤희 역을 맡아 교육에 열의를 보이는 교사로 열연중이며 이필모와 티격태격 귀여운 러브라인을 선보이며 시청률 고공행진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스타엔 남연희 기자 ( ralph0407@mdtoday.co.kr)

관련기사

이유리, '평창동 재벌집 딸 룩' 변신…"인생역전 스타일이란 바로 이런 것"

대성, 베드신 찍은 후 "목덜미 섹시해졌다?"

정일우 '허수아비', '반전' 노래실력…"몽환적 분위기에 빠져들다"

사탕키스 거품키스 이은 박철민-김정난 '껌키스'…"그대가 씹던 껌, 내가 씹던 껌 합쳐봅시다!"

윤계상, '최고의 사랑'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윤필주' 완벽 빙의…"기대감 폭발"

<저작권자 ⓒ First Class 연예/스포츠 뉴스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