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권 웃음표정, '위탄' 우승때도 일관된 표정? '궁금'

파이낸셜뉴스       2011.05.07 14:42   수정 : 2014.11.06 19:39기사원문



[스타엔 남연희 기자] 이태권, 우승했을 때도 이 표정?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도전자 이태권의 웃음 표정과 무표정이 일관성을 보여 폭풍 웃음을 선사했다.

이태권은 6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웃고 있는데… 웃으라고 한다… 웃고 있는데… 웃으라고 한다… 웃고 있는데… 웃으라고 한다…”라는 하소연이 담긴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태권은 도트무늬 블랙 셔츠에 오렌지 컬러의 니트를 어깨에 두르고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감정에 상관없는 일관된 표정을 짓고 있다.

그의 표정만 봐서는 감정의 기복을 알 수 없는 표정에 네티즌들의 폭소를 자아내고 있는 것.

특히 이태권은 웃고 있다고 말하지만 눈과 입모양의 변화가 없이 웃음 표정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표정의 변화가 없는 무표정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태권의 웃음 표정(?)에 네티즌들은 화나거나 기쁨의 표정을 궁금해 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지금 이 표정이 웃음 표정이면 만약, 우승한다면 어떤 표정일까 궁금”, “우승했을 때도 이 표정이면 대박”, “제발 우승해서 기쁨의 표정을 봤으면 좋겠다”, “슬플때 표정도 똑같나요?” 등 재밌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태권은 ‘위대한 탄생’ ‘MBC 가요제’ 명곡 부르기 미션에서 멘토평가 최고점으로 셰인과 함께 유력 우승후보로 한 발 다가섰다.

<사진=이태권 미투데이>

관련기사

송지선, 트위터에 자살 암시글 논란 '해킹으로 인한 해프닝'

박재범, 1년8개월 만의 지상파 컴백...‘화려한 귀환’

한예슬 심경고백 “조사 받고 잘 마무리하겠다” 담담

‘가시나무새’ 김민정, “초반 감정신 힘들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