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나가수’ 출연의사 발표에 “김경호님 제발 나와주세요”

파이낸셜뉴스       2011.05.24 17:22   수정 : 2014.11.06 18:02기사원문



[스타엔 금빛나 기자] 가수 김경호가 ‘나는 가수다’ 출현의사를 밝혀 화제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위대한 탄생’에서 스페셜 무대로 김경호는 백청강과 듀엣무대를 선사했던 바 있다.

이날 무대에서 김경호는 여전히 시원시원한 고음처리와 가창력으로 오랜만의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녹슬지 않은 실력을 선보여 팬들로부터 ‘나가수’에 나와달라는 열렬한 요청을 받은 바 있다.


이에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김경호측에서 “"출연제의를 받는다면 흔쾌히 프로그램에 나가고 싶은 게 김경호씨의 바람이며, 훌륭한 가수들과 함께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다면 가수로서 큰 기쁨일 것"라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경호님 제발 나와주세요”, “진작 출연했어야 할 가수중 하나”, “제작진들은 뭐하나, 어서 뫼셔 오지 않고!”, “김경호가 나가수 출연 희망 의사를 내비쳤으니...김경호 나오는 건 이제 시간문제인가?”, “나가수 출연에 대환영”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출연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MBC '나는 가수다'에서 탈락자 김연우와 건강의 이유로 하차하는 임재범을 대신해 옥주현과 JK김동욱이 새 멤버로 낙점됐다.

관련기사

박재범 CNN GO 인터뷰, "미국 진출 계획 중"

김태희 10년 전, 무결점 미친미모 "천년에 한번 나올까?"

전혜빈, "저 결혼했어요" 깜짝 발표..상대는 온주완?

정엽, 아이스크림 CF 출연..달콤한 목소리 전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