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vs산다라 박,'사과머리'로 깜찍 셀카 '승자는?'

파이낸셜뉴스       2011.06.11 16:13   수정 : 2011.06.11 16:13기사원문



배우 박보영과 산다라박이 일명 '사과머리'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끌었다.

박보영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언니랑 데이트도 하고 스케줄도 잘 마무리하고. 여러분 굿밤이에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보영은 사과머리를 하고 손가락으로 V자를 그리며 깜찍한 포즈를 취한고 있다.

특히 청순함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긴 생머리와 잡티를 찾아 볼 수 없는 깨끗한 민낯, 오목조목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끈다.

이에 앞서 '사과머리'의 원조라 불리우는 산다라박 역시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지난달 16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늘 강의끝나고 받은 선물이에요~!!!후드티 좋아하는데!!! 잘입을께요! 다음에 또 연대 축제에 투애니원 초대되면 그때 이 후드티 입고갈게요! 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사과 머리를 한채 선물받은 후드티를 입고 양손으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있으며 기분 좋은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두사람의 사과머리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귀요미 종결자는?", "이제 보니 두 사람 많이 닮은 것 같다", "뭘 해도 예쁜 두 사람", "박보영과 산다라박 친자매 포스 발산하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타엔 jiyoon225@starnnews.com유지윤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고우리 지하철 숙면 인증샷, "애교 뱃살마저 귀여워"

한고은과 열애설에 휘말린 장태훈은 누구? '눈길'

'드림콘서트' 하의실종 패션 경쟁 나나VS구하라VS현아

10년후 걸그룹 멤버 후보 화제 "소녀시대 뛰어 넘을 기세"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