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오스의 전설2’ CBT 참여자 모집

파이낸셜뉴스       2011.06.20 18:14   수정 : 2011.06.20 18:12기사원문

㈜케이넷피는 모바일 파티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엘리오스의 전설2’의 비공개시범서비스(CBT) 참여자를 21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게임은 3인 파티플레이에 횡 스크롤을 기반으로 제작한 액션 RPG게임이다.

이 게임은 다양한 콤보 도달 시 랜덤옵션이 추가되며 콤보의 정도에 따라 성장하는 ‘성장형’ 콤보 시스템이 강점이다. 최대 콤보를 기록하면 게임 머니로 환불 해주는 ‘슬레이어 뱅크 시스템’도 이번게임에 추가됐다.

또한 ‘엘리오스 전설2’에는 자신의 능력에 맞는 용병을 고용하고, 관리하는 ‘용병 시스템’이 존재한다. 다양한 용병을 훈련시키고, 마음에 들지 않는 용병을 추방시키는 등의 시스템은 유저가 직접 타 캐릭터까지 육성, 파티 강화를 할 수 있다.

각 마을에 어울리는 가면을 쓰고 입장을 해야 하는 특정한 마을이 존재하는 ‘가면 시스템’은 유저에게 흥미를 준다.

또한 12개의 다양한 직업과 헤어스타일 변화를 통해 유저들은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다양한 감정 표현과 그에 따른 생동감 넘치는 표정 변화는 자칫 지루해 질 수 있는 게임에 재미를 준다.

케이넷피 정헌배 실장은 “코믹하면서도 여러 재미 요소를 가진 "엘리오스의 전설2”의 출시가 임박” 했다며 “CBT를 통해 유저들이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출시 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hong@fnnews.com 홍석희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