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에이 good bye baby,'수지가 아닌데' 가사 눈길

파이낸셜뉴스       2011.07.18 18:07   수정 : 2011.07.18 18:07기사원문



걸그룹 ‘미스에이’의 신곡 ‘굿 바이 베이비(Good-bye baby)’가 특이한 가사의 힘입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18일 ‘미스에이’는 첫 번째 정규앨범 'A Class'를 공개한 가운데 타이틀곡 ‘굿 바이 베이비’가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실시간 1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에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굿 바이 베이비'는 파워풀한 힙합 리듬과 어쿠스틱한 셔플소울과 어우러져 가벼운 바람둥이 남자를 가차 없이 버리는 쿨하고 당당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

특히 '굿 바이 베이비'에는 가사 중 ‘내 이름은 수지가 아닌데 자꾸만 실수로 수지라 부를 때 그때 알아 차려야 했어. 왜 애써 너를 믿어 주려 했는지 몰라’라는 중독성 있는 가사가 네티즌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는 실제 ‘미스에이’ 멤버 수지의 이름을 넣음으로써 듣는 이들의 재미를 이끌어냈다는 평으로 흥겨운 멜로디와 함께 많은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주고 있다.

이 곡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사가 센스가 넘치네”, “완전 좋아요”, “특이한데 듣기 좋다”, “중독성 200%”, “가사 한마디로 내 마음을 사로잡았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한편 ‘미스에이’는 오는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무대를 가진 이후 본격적인 음반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yafei@starnnews.com김동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신예 블레이디, 3D 뮤직비디오로 해외시장 공략

인피니트 '내꺼하자' 티저, 남성미 폭발 '짐승돌' 변신

미쓰에이 네번째 티저, "우리 수지가 달라졌어요" 성숙미 폭발

용감한형제 '브레이크업' 음원 차트 1위, "가요계 올킬"

Hot 포토

많이 본 뉴스